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신형 허브커버와 락킹디스크가 안풀릴시 해결 방법
작성자 (주)오토복스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1-25 11:50:4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9

 

신형 커버와 락킹디스크는 세게 힘주어 잠가 놓지 않고 돌려 끼워만 놔주셔도 주행 방향으로 안전하게 조여집니다. 구매시 받으셨던 육각렌치와 렌치핸들을 이용하여 렌치핸들에 동그란 부분이 맞닿을 만큼의 힘을 주어 장착하시면 충분합니다. 손으로도 가능하지만 세게 잠그실 경우 필요 이상으로 힘을 받아 더 이상 잠기기 힘든 상태에서 뒤틀어지면서 깨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체 시에도 한번에 힘주어 세게 돌려 풀 때에도 부서질 수 있습니다.

커버와 락킹이 자동으로 풀려 떨어지는 경우는 운전석 방향에 L , 조수석 방향에 R 로 장착하셔야 할 것을 완전히 반대로 장착하는 경우입니다. 방향을 맞게 하여 끼워 넣어주셨으면 떨어질 일이 없습니다.

따라서 장착시 너무 세게 잠그지 마세요. 손을 이용하셔도 좋으나 육각렌치를 이용하여 렌치핸들이 맞닿을 정도만 힘을 주는게 가장 적당합니다.

           그리고 해체시에도 한번에 세게 힘주어 풀지 마세요. 육각렌치와 핸들을 이용하여 조금씩 탁탁 힘주어 유격을 만들어 푸세요. 플라스틱 소재라 영하의 온도에서 얼어버린 상태에서 한번에 힘주시면 부러집니다. 때로는 평상시 아답터를 달고 주행하시다가 염화칼슘, 이물질이 튀어 들어가 같이 굳어진 상태여서 안풀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장 무리없이 푸는 최선의 방법은 염화칼슘, 이물질, 얼은 것이 녹도록 뜨거운물을 체결부위에 조금 부어주시고 육각렌치를 꽂은 상태에서 조금씩 렌치핸들에 힘을 가해 푸는 방법입니다.

            육각렌치가 없을 경우, 아래사진 처럼 락킹디스크에 막대기,볼펜등을 대고 쳐주시면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